본문 바로가기

K/수상한 파트너

수상한 파트너 ep16(31-32) 05 노지욱+은봉희+지은혁+변대표+방계장+김재홍





은변 왔다고 버선발로 마중나오시는 방계장님 너무 좋다ㅠㅠㅠ 지변도ㅠㅠㅠㅠㅠ





방계장님이랑 지변 신나서 손 흔드는데 설거지하다 뛰쳐나오시는 변댚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



단체로 동공지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재홍아 안녕







노지욱 멀리서 다가오지도 못하고 혼자 세상 아련한 눈빛 보내다가 재홍이가 엄마...하니까 놀라가지곸ㅋㅋㅋㅋㅋㅋ

짠내나는데 왜 귀엽니ㅠ

봉희야 빨리 휴가 끝내고 복귀하자ㅠㅅㅠ)9
















재홍이의 불안감을 캐치하는 감 좋은 지욱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