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K/수상한 파트너

수상한 파트너 ep05(09-10) 02 노지욱+은봉희










대체 짝사랑 중인 쪽은 누구고 짝사랑 받는 쪽은 누구인가

혼란하다 혼란해









떼굴떼굴






데굴데굴 구르느라 머리 산발돼서 츄우기 하는 거 완전 댕댕이 아니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




갓친구느님












7분간의 길고 긴 고민을 끝낸 은변의 힘찬 발걸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
경적소리에 또잉ㅇㅅㅇ?





노지욱 이젠 대놓고 웃는다






시계 보고 희미하게 웃는 거 좋아서











타라는 노변과 설레는 은변








보호자적 감정에 인류애에 인질에 별 개소리....

멍뭉이 멍뭉이 했더니 진짜 개소리 하고 있다...





인질이라는데 마냥 좋은 비타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