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K/수상한 파트너

수상한 파트너 ep04(07-08) 02 노지욱+은봉희






요금제가 비싸야 데이터도 빵빵 쓰고ㅠㅠㅠㅠ

인터넷도 끊기고 데이터도 맘대로 못써서 슬픈 은변
















소악마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짝사랑은 은봉희가 하는데 노지욱 조련도 은봉희가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


나는 지난주까지만 해도 노지욱이 씹덕캐일 줄 몰랐지





집주인 노지욱 맞음






어디가세요?^____^

주말 밤에 출근은 아닐 거구???






쭈굴거리다가도 진지해지면 급 존잘






이 씬 너무 좋아서 나노로 돌려봤다 흐긓ㅎ긓ㅀㅎㅎ

누가 자기는 수트너 안보고 이 씬만 봤어도 둘 연기합이 쩐다는 걸 알았을 거라는데 그 말 참트루야 연기합 미쳤어ㅠ





토깽이 인형 들고 콩콩거리면서 노변 집 보는 거 씹덕 갑ㅠ

우리 봉희 토깽이도 하고 댕댕이도 하고 햄찌도 하고 다 해








동정에의 호소









술취해서 말 헛나와가지고 안다친 거 아니야? 하니까 봉희 순간 욱해서 손 나오는 거ㅋㅋㅋㅋㅋㅋ 디테일 갑ㅋㅋㅋㅋ












포맷하고 팟플레이어 원래 64비트용으로 쓰던 거 귀찮아서 32비트용으로 새로 깔았더니 캡쳐 색감이 아예 바뀌어서 중간에 색감이 확 달라짐..ㅇㅁㅇ

예전에는 캡쳐하면 프레임 누락되는 것 같았는데 확실히 다시 까니까 그 증상도 없어졌다. 

같은 구간 같은 설정으로 캡쳐했는데 프레임 수가 두배로 늘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