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K/이리와 안아줘

이리와 안아줘 EP16 장기용 진기주

 

 

 

 

시작은 내 일코용 놋북 배경으로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거 너무 본체들 아니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본방 본 거냐고 메이킹 본 거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세륜 노이즈... 강제 흑백....ㅠㅠㅠㅠㅠㅠㅠ

그치만 흑백이랑 상황이랑 어울려서 만족

 

 

 

 

 

우리 남낙 이제 악몽 안 꾸고 잘 잔다구요

뒤척이면서도 안 깨는 낙원이, 낙원이 꾸물거리는데도 1도 신경 안 쓰고 꿀잠 자는 나무ㅠㅠ

 

 

 

 

 

도진이는 요리도 잘함

 

 

 

 

간도 잘 봄(아마)

 

 

 

 

젓가락질은 못해도 주걱은 잘 다뤄요

 

 

 

 

 

ㄱㅇ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정말...넘나...본체들....

 

 

 

 

손 잡고 들어오는 거 왜 좋지

 

 

 

 

낙원이 이 씬에서 되게 예쁘고 아련하게 나온다

 

 

 

 

 

도진이 진짜 행복해보여서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16화동안 본 도진이 중 제일 행복해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 

 

 

 

남낙 잘 자 더이상 악몽 꾸지 말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