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K/수상한 파트너

수상한 파트너 ep04(07) 노지욱 나레이션






나레이션 많은 드라마 좋아한다. 

노희경이랑 박혜련, 이경희 드라마는 아예 나레이션만 따로 타이핑해두거나 나레이션하는 씬만 잘라두고 볼 정도로 좋아하는데 수트너 나레이션도 덤덤하면서 좋음. 

권기영 전작에서는 이렇게 나레이션 많이 안썼던 것 같은데 유독 수트너에서는 나레이션이 많이 등장하는 느낌..

봉희 나레이션도 좋았는데 지욱이 나레이션이 너무 좋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배우 딕션이나 톤이 워낙 좋아서 더 좋았고. 역시 나레이션도 잘 살리는 사람이 잘 살린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