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K/수상한 파트너

수상한 파트너 ep16(31-32) 07 노지욱+은봉희+김재홍






지욱이는 경계해서 난리치는데 재홍이는 또 헛소리한다는 표정으로 무념무상 신경도 안 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김재홍(1학년 3반)과 노지욱(31세, 소년등과한 검사 출신 현직 로펌 대표)









사실 이건 봉희 라인때문에 찐 게 맞고요...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예쁜 은뽕ㅠ

어깨도 예뻐ㅠㅠ






혼비백산해서 재홍이 괜찮나 여기저기 만져보다가 옆에서 형사가 말 거니까 놀라가지구 움찔

그 와중에 봉희가 안경 잘못 건드려서 안경 매만지는 재홍이ㅋㅋㅋㅋㅋㅋ




가식킹..





재홍이 쓰담쓰담














노보르기니... 환상종... 노또..





헤어지고 다시 썸타는 분들





입술색 뺏어가는 gif ㅂㄷㅂㄷ





재홍이는 모든 걸 알고 있지






16화는 지욱이 봉희보다 재홍이짤이 더 많은 것 같은 것이 기분 탓만은 아니겠지

재홍이 귀여워 재홍아 사랑해(야광봉








보정 맘에 안드는데 재홍이랑 노초딩 귀여워